국내 디지탈 앨범 < Home

김성만
횡성군
포크
Chord & Melody
㈜디지탈레코드
2017.01.12
01. 쏟아진다 횡성으로
02. 횡성하늘


김성만

- 횡성군 -




Chord & Melody 대표 김성만의 야심작 [횡성군 로고송]

재미와 감동을 동시에 전하는 횡성의 메시지



젊은 로고송 작곡가로 인정받는 Chord & Melody 대표 김성만이 횡성군 로고송을 발매한다.

2012년에 작곡가로 데뷔해 50여편의 로고송을 작곡하며 현재까지 창작성을 인정받고 있다.

치악산 한우송, 가톨릭대학교의성부성모병원 로고송, 분당서울대학교병원 로고송, 양산부산대학교병원 로고송,

부산대학교병원 로고송, 연세대학교 간호학부 로고송, 원주 한지송, 영덕대게축제송, 상지영서대학교 로고송,

양양연어축제송, 평창송어축제송, 평창윈터 페스티벌 로고송, 원주시 관광 로고송, 동물의 숲 [동물원]로고송 등

각 분야의 로고송을 작곡 했고 횡성군의 [쏟아진다 횡성으로]와 [횡성하늘]을 작곡하면서

로고송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자 발매를 결정하게 되었다.

로고송의 취지를 갖추고 음악적 순수성을 유지하는 음악을 만들고자

각 제작 분야 전문가들의 노력이 묻어 있는 앨범으로 지속적인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Track Review-

01_쏟아진다 횡성으로

Lyrics, Composed by 김성만
Arranged by 마이크로 허비
Electric Guitar by 김주평
Song by 박정진

로고송 작곡가로 활발하게 활동중인 김성만이 작곡한 “쏟아진다 횡성으로”는 횡성의 가치를 재미있게 풀어내고 있다.
횡성의 7대 명품인 횡성한우, 횡성더덕, 안흥찐빵, 횡성 어사진미, 횡성 토마토, 횡성 절임배추, 횡성잡곡을 가사에 모두 포함시켰고 대표적인 축제인 횡성한우축제, 횡성더덕축제, 횡성 안흥찐빵축제, 횡성 토마토축제 역시 가사에 포함되어 있다.
마치 랩처럼 쏟아내는 가삿말에 귀를 즐겁게 하는 내용이 있어 지루하지 않고 미소 짓게 만들 것이다.
횡성이 서울에서 가깝다는 내용과 횡성에 기업이 몰려온다라는 내용은 광고성을 띄고 있어 부담스럽게 들릴 수 있지만 전체적인 구성이 재미를 추구 하고 있기 때문에 음악을 듣고 있으면 오히려 감초같은 역할 을 한다는 것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코러스로 가수 송정원과 가수 이수민이 참여 했고 성우 송하나의 목소리도 담겨있다.

02_횡성하늘
Lyrics, Composed by 김성만
Arranged by 김현정
Guitar by 김성만
Song by 전송이 안혜연

횡성의 상징물인 백로, 함박꽃, 느티나무 와 횡성의 마스코트인 한우리”소” 를 주제로 삼아 횡성 하늘에서 내려다본 횡성의 아름다운 모습을 동화적인 감성으로 작곡한 곡이다. 시처럼 느껴지는 가사는 여러 장면을 연상시킬 것이고 그 장면을 음악을 듣는 이에게 감동을 전해 줄 것이다. 뉴욕 버클리 출신의 재즈 보컬 전송이가 메인보컬로 참여 했으며 로고송 보컬로 활발하게 활동중인 안혜연의 목소리도 순수함을 들려줄 것이다.